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다비네스샴푸 처음 사용후기
작성자 백상미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9-29 10:52: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2
*후기는 모두에게 엄청난 에너지가 됩니다. 고마워요
*후기 사진은 Q&A에 첨부해주시면, 제가 이동 시킬게요 히히
*질문을 요기에 남기면 해결되지 않습니다 ^^


30대 중반 만성두드러기, 탈모로 힘들었어요. 머리카락 부자였는데 머리감고 말릴 때 마다 시간도 오래걸리고 불평이였지만, 점점 줄어가는…. 절반 정도 남은 머리카락을 보면서 불평했던 모든 것을 회개했죠.

주신것에 감사하지 못한…. 40대가 되어가면서 탈모 샴푸를 천연한방샴푸, 시중에 좋다는 샴푸들을 사용했지만, 뭔가 뻣뻣하고 머리카락 엉킴이 심해서 가위로 자르기도 했어요.       다람쥐장터는 효소로 처음 시작으로 다비네스샴프도 정독하고 긴 글을 읽고 또 읽었어요. 사실 가격이 너무 부담이 되어 몇일을 고민했죠. 

에너자이징샴푸, 두피 모발 보습 컨디셔너, 모발 단백질 에센스 세트로 결정했어요,

상품 받고 포장이 정~~~엉말 꼼꼼하게 정성껏 포장되어와서 받고도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샘플들도 여행 시 휴대용으로 사용할 수있게 좋구요. 다른 샴푸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보내주셔서 최고!!

샴푸 첫 사용 부터 다르네요 편안하면서 상쾌하고 컨디셔널도 두피 모발에 마사지 두피에 뽀루지 붉음증이 심해서 가려웠는데, 1주이상 사용하니 뽀루지도 점점 감소하고 가려움증도 사라졌어요 짱 좋아요!!최고최고고. 가을되어 그냥 가만히 있어도 빠지더니 지금은 많이 줄어서 감탄!~        단백질 에센스는 향은 아프리카사람 오셨나? 하는 ㅋㅋ냄새는 그렇지말 진짜 잘 스며들고 염색모발이라 모발 끝 손상이 있는데 1주 이상 지난 지금, 갈라짐이 없어 신통방통!          항상 엉킴이 심해서 사진을 전 후 찍어두지 못해 후회되어요. 다시 전에 쓰던 샴푸를 쓰고 엉킴 머리 뭉치를 보여드려야 하나? 아쉬워요.

다비네스 가격 만큼 좋은 상품이고 다람쥐장터에서 좋은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어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